온누리 상품권 할인 구매 찬스
본문 바로가기
정보정원/일상생활정보

온누리 상품권 할인 구매 찬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절 때마다 돌아오는 할인 소식입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명절 때엔 10%, 평시엔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보통 명절엔 전통시장에서 많이 구입들 하시니까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셔서 일석 이조의 혜택을 노리는 게 어떨까요? 물품도 싸게 사고, 좋은 일도 하구요. ~~ 

▣ 온누리 상품권에 대해

침체된 전통시장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만들어진 상품권이에요.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권 활성화 구역 내에 있는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해요.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은 '전통시장 통통'(www.sijangtong.or.kr)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전통시장 가맹점을 알아보는 방법은 가게마다 부착된 스티커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 종류별 가맹점 표시 스티커

혹시 가맹점 표시를 확인하지 못하셔서 망설이신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웹사이트에서 바로 가맹 여부를 확인 할 수 있거든요. 

▣ 가맹점포찾기 

 

가맹점포찾기

 

www.sbiz.or.kr

▣ 온누리상품권 사용방법

☞ 온누리 상품권의 종류

→ 종이 상품권 및 온라인 상품권 종류 

 

☞ 온누리상품권 사용법

 

 

☞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는?

전자상품권의 경우 온라인 전통시장관 쇼핑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네요.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소득공제 및 인터넷/ISP 등록 필요하구요.)

 

▣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 종이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온누리상품권 종이 판매처는 은행권과 상품권 교환소에서 구매 가능해요. 저도 몇 장 구매해서 선물로 나눠줄 생각이에요. 직접 가기는 귀찮으니 온라인으로 구입하려구요. 근데 은행들 많이 가시니까 갔을 때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편일 것 같아요. 

 

☞ 온라인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온라인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는 농협중앙회(지역농협 포함) 등 온누리상품권 취급은행 앱과 경남은행 투유 뱅크, 광주 스마트 뱅킹, 대구 IM뱅크, 부산 썸 뱅크, 전북 뉴스마트 뱅킹, 머니트리, 체크 페이, 페이코, 핀트, 비플제로페이, 슬배생, 핀크 등이 있는데 이러한 간편 결제 어플을 이용하면 바로 구매 가능하세요. 

 

어려운 시기에 돈도 아끼고 이웃들과도 힘듦을 나눠주는 일석 이조의 기회에요. 이번 명절엔 큰 마음 먹고 온라인 온누리상품권 판매처에서 구매하시는 건 좋은 생각 아닐까요? 다양하게 사용할 수도 있어요. 

 

다양하게 사용할 수도 있고, 돈도 아낄 수 있는 일석 이조의 기회를 날리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이번 명절엔 온라인 온누리상품권 판매처에서 구입하여 다양하게 사용해 보세요. 위축된 시장을 활성화도 시킨다는 생각때문에 보람도 느끼지 않을까요? ^^~~ 

온라인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바로가기 

 

[추석 명절맞이 온누리상품권 특별판매]

출처 : 전통시장 '통통'

원래 50만 원만 구매할 수 있었던 지류상품권을 10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어요. 기간은 보시다시피 2020년 9월 21일부터 9월 29일까지입니다. 2020년 10월 1일부터는 50만 원으로 돌아와요. 

 

하지만 모바일 상품권은 위의 기간이 지나도 지존 70만 원까지 구매 가능하던 것이 100만 원까지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10% 할인도 계속해서 할 수 있어요.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도 뜻 깊은 하루가 되길 빌어요. 

 

 

보시고 싶으신 다른 글도 있어요. ~ ^^

 

정부대책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방법

정부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대상

 

한다다 후속작 오! 삼광빌라 몇부작 & 인물관계도
앨리스 7회 줄거리 다시보기 선생은 김상호 ?

앨리스 8회 줄거리 다시보기 윤태이 박진겸 죽음 목격

앨리스 9회 예고 두 개의 세상 두 번의 죽음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