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전 마련 아임인 사용방법
본문 바로가기
정보정원/돈주는정보

급전 마련 아임인 사용방법

반응형

▣ 급한 목돈 아임인으로 해결

급전이 필요한데 대출을 받는 게 나을지 고민이 됐어요. 대출은 이자가 부담되기도 하고 증빙서류를 내야 할 것도 많으니까 귀찮기도 하구요. 그래서 은행 홈페이지, 대출 사이트로도 알아보다 '아임인'을 알게 되었습니다. 목돈마련은 아임인 에서란 문구 많이들 보셨죠? 신용등급 하락을 걱정할 필요도 없구요. 

 

▣ '아임인'이란?

아임인은 계모임을 인터넷으로 한다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할 수가 있는데요. 사람과 대면하는 계는 문제가 생길 위험이 제법 많잖아요. 그 신뢰를 중계하는 사이트가 해결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떤 식으로 운영되냐면 스테이지(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에 참여한 회원들이 함께 돈을 모아 정한 순서대로 목돈을 지급하는 시스템이에요.

 

자신의 계획에 맞게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원하는 조건으로 직접 스테이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회원 안심 프로그램을 '아임인'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해주기 때문에 뒷 일을 걱정할 필요도 없어요. 

목돈마련 솔루션 아임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돈마련 솔루션 아임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임인 안심 프라임 서비스

연체 발생 시 채권 재매입 제도가 적용되어 투자금은 먼저 지급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고 모든 채권추심절차는 회사에서 진행해 줘요. 

 

소액대출을 알아보는데 과도한 조회로 신용등급 하락 걱정하는 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은행보다 높은 이자를 원하거나 짧은 기간에 목돈을 만지고 싶으신 분들도요. 목돈 마련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임인'사이트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해요. 

나만의 목돈마련 솔루션 아임인 신청 바로가기

나만의 목돈마련 솔루션 아임인 신청 바로가기

소액대출말고 돈 빌리는 방법 '아임인'

▣ 아임인 장점

신용등급 하락없이 목돈마련 '아임인'

 

- 5 ~ 13개월 단기간에 목돈 마련이 가능하고, 이자수익도 최대 7배라니. 왠지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여행 갈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 여행비 마련에도 최적의 시스템이에요. 회원가입도 복잡한 게 아니라 로그인을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니 너무 편해요. 

 

- 물론 장점만 있는 건 아니에요. 단점은 모두 이자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게 아니란 거예요. 그래서 제가 미리 말씀을 드린 거죠. 소액대출을 원하시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구요. 재테크하실 분들은 뒷 순번으로 하시면 은행 이자보다 최대 7배 높은 수익을 얻어가실 수 있어요. 윈 - 윈 하는 거죠. 

 

제가 아는 지인은 2개월 만에 자신이 필요한 금액을 대출하지 않고도 마련했다며 얼마나 자랑하던지. 급전이 필요한 사람과 재테크가 필요하신 분들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 '아임인'이 아닐까 싶어요. 

스테이지 인원도 금방 모이기 때문에 별 걱정할 필요도 없구요. 또 본인이 직접 스테이지를 만든다면 첫 순번으로 목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원을 모으는 것도 점핑 쿠폰을 사용하면 상단 노출을 시킬 수 있으니까 금방 차요.

 

카카오톡, SNS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친구 초대가 가능하거든요. 친구 초대를 하면 설정금액의 1%도 포인트로 지급받을 수 있어요. 500만 원 짜리면 친구 1인당 5만 원의 포인트를 받는 거죠. 일석 이조~!!랍니다. 

 

- 어차피 빠르게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 이자를 내고 대출을 받는 방법뿐이잖아요. 그 이자에 비하면 엄청 쌉니다. 소액대출 말고 아임인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목돈 마련을 부담 없이 해보는 게 어떨까요?

나만의 목돈마련 솔루션 아임인 신청 바로가기

나만의 목돈마련 솔루션 아임인 신청 바로가기

 

▣ 아임인 이용방법

- 스테이지를 구성하는 인원이 모두 참여 완료하면 영업일 기준 다음날 오전 10시에 바로 시작이 됩니다. 시작되기 전 각 참여자 분들께 안내 문자가 가니까 언제 시작되는지 신경 안 쓰셔도 되구요. 

적금보다 높은 이자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아임인

입금일과 지급일은 마이페이지> 입금/지급 스케줄에서 확인 가능하구요. 

* 입금은 스테이지 참여 시 선택하신 계좌에 본인 명의로 입금하시면 되구요. 

* 지급은 스테이지 참여 시 입력하신 본인계좌로 지급일 오후 2시에 지급돼요. 

 

▣ 아임인 혜택 및 이용후기

대출 아닌 대출 아임인

 

아임인에는 럭키넘버 시스템이 있는데, 그 순번을 선택하시면 포인트를 두 배로 얻을 수가 있어요. 포인트로는 아임인 포인트 샵 등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 돈으로 환급받을 수도 있답니다. 

 

- 아임인 이용후기

먼저 사용하신 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면 신뢰도가 엄청 높아져요. 

안전한 인터넷 계 재테크 상품 아임인→ 아임인 포인트 사용방법

아임인은 신규 가입할 때 3000P를 줘요. (이걸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를 2500P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가입만 해도 커피가 공짜란 말이죠. 손해 볼 게 전혀 없어요.) 포인트는 친구 초대를 해도 주고, 추천인을 입력해도 주는데 돈으로 환급도 가능하고, 아임인 샵에서 여러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어요. 와우. 이렇게 많은 혜택이 있다니 놀랍죠?

 

목돈마련은 대출 말고 아임인으로 하세요. 후회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저도 스테이지에 가입해서 순번을 기다리고 있어요. 코로나가 끝나면 여행을 가려구요. 별 부담 없이 여행경비 마련을 '아임인'에서 하시는 게 어떨까요? 쉽고 빠르게 당장 시작할 수 있어요. ~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 입력 부탁드릴게요.  ▶ 추천인 코드 : 8F7U3XFW ◀

목돈마련 솔루션 아임인 신청 바로가기

목돈마련 솔루션 아임인 신청 바로가기 

 

주말 잘 보내세요. 

다른 정보도 있는데요. 읽어 봐 주실래요? ~~

 

오 삼광빌라 2회 줄거리 다시보기 진기주의 엄마찾기

오 삼광빌라 1회 줄거리 전인화 과거 미스테리로 시작

4차 추경 예산 국회 통과 2차 재난지원금 서둘러주세요

무료 건강검진대상자 확인 방법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