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57회 로또 당첨번호 당첨지역 축하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정원/일상생활정보

제957회 로또 당첨번호 당첨지역 축하합니다

반응형

이번 주엔 야심 차게 2만 원어치를 구입했어요. 그런데 이게 웬 열... 몇 주 연속 5등은 맞췄는데... 이번 주는 허당이구나...

대체 운 좋게 당첨되신 분들은 전생에 나라를 구한 걸까요? 느무느무 부럽습니다. 

 

그럼 이번주 로또 당첨번호는 무엇이고, 행운을 받은 당첨지역은 어디일까요? 알아보고 다음 주엔 우리가 그 행운을 이어받아 당첨됩시다. 제 뇌피셜 다음 주 추천 당첨번호는 9, 29입니다. ㅎㅎ 안 나왔다고 저 미워하시지 마세요. ㅎㄷㄷ

 

제 957회 로또 당첨번호 당첨지역

 

제957회 행운의 로또 당첨번호

두구두구~~

 

제 957회 로또 당첨번호

 

4, 15, 24, 35, 38, 40번에 보너스 번호 1이 나왔네요. 저는 확인해보니 4 하고 24는 계속 있는데 나머지가 없었어요. 당첨되고 싶은데... 그래도 포기하지 말고 사다 보면 누군가는 당첨되지 않을까요? 이 글을 읽으신 분들 중에 1등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자자 파이팅. 어려운 시기에도 포기하지 않는 정신이 부자를 만들어 줄 겁니다요. 

 

그럼 부러운 복권 당첨 지역은 어디며, 당첨점은 어딜까요? 다음 주는 그곳으로 달려갈 거예요. 

대망의 1등 당첨점은 짜잔 ~~

 

1등 당첨점

제 957회 로또 1등 당첨지역 및 지점

총 열한 분이 1등에 당첨이 되셨네요. 불황은 불황이네요. 로또를 하시는 분들이 엄청 늘었나 봐요. 무려 열한 분이 당첨이 되셨음에도 당첨금은 각 21억을 수령하게 되셨습니다. 

 

부산 2명, 대구가 3명, 경기도 3명, 강원 1명, 전남 1명, 제주 1명이네요. 이번엔 경상북도, 경상남도, 전라북도, 충청도에서 1등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럼 혹시 다음 주엔 이곳에서 나올 확률이 높아질까요? 이 논리라면 서울에서도 혹시? 아쉽지만 다음 주로 미루고 2등 당첨점 및 지역도 알아보도록 해요. 

 

2등 당첨점 및 당첨지역

 

제 957회 로또 2등 당첨지역 및 지점 1

서울 14명... 아깝네요. 딱 한 개의 번호만 있었어도... 

 

로또 당첨지역 및 지점 2

부산 3명, 대구 13명 - 와 진자 재밌네요. 한 사람이 꿈을 잘 꿨었나 봐요. 같은 번호로 10개를 썼나 본데요. 자동으로 저렇게 되긴 힘들잖아요. 그렇겠죠?

 

제 957회 로또 당첨지역 및 지점 3

인천 3명, 광주 2명, 대전 2명, 울산 1명, 경기도 8명... 경기도도 2등을 많이 배출했네요. 인구 밀집도가 높은 지역에서 2등이 많이 나왔어요. 

 

로또 당첨지역 및 지점 4

충북 1명, 충남 5명, 전북 1명, 전남 6명, 경북 1명, 경남 1명 - 경남은 2등 1명... 그래도 한 명이라도 나온 게 어디예요. 

로또 당첨지역 및 지점 5

 

다들 실망하지 마시고 다음 주를 노려보도록 합시다. 저 복권방과 가까우신 분들은 저곳을 노려보는 건 어떨까요? 이주 연속 나올 확률이 더 낮으려나? 제 뇌피셜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알립니다. 다음 주 제 뇌피셜 번호는 9, 29입니다. ㅎㅎ

 

그럼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