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신세틱 삭스 워킹 운동화(가벼운 신발 리뷰)를 선택한 이유
본문 바로가기
정보정원/일상생활정보

칸투칸 신세틱 삭스 워킹 운동화(가벼운 신발 리뷰)를 선택한 이유

반응형

지금 신고 있는 신발이 너무 무겁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벼운 신발을 하나 찾고 있었습니다. 사고 싶은 신발의 조건은 3가지였어요. 그 3가지를 만족시켜주는 운동화를 찾기 위해 많은 검색을 했었습니다. 제품 사용 리뷰도 굉장히 많이 찾아봤어요. 그렇게 찾아본 끝에 구입한 신발이 바로 "칸투칸 신세틱 삭스 워킹 운동화" 였습니다. (49,800원에 구입했어요~)

 

 

칸투칸 신세틱 삭스 워킹 운동화는 현재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운동화입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는 이유는 좋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럼 제가 생각하는 이 운동화의 장점을 말해보겠습니다. 

 

[ 칸투칸 신세틱 삭스 워킹 운동화의 장점 ] 

 

 

▣ 무게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가벼움

 

보통 가벼운 신발이라고 하면 고급스러운 느낌보다는 뭔가 엉성하고 부족한 느낌이 강한데 칸 투칸 신발은 전혀 그런 것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가볍지만 색감도 그렇고 재질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훨씬 더 강합니다. 

 

 

▣ 운동화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편안함과 편리함

 

운동화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발이 편안해야 하는 것이죠. 그래서 전 무엇보다도 편안한 운동화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N사 신발을 자주 애용하는 이유도 편안하기때문인데요. 칸투칸 운동화가 주는 편안함도 그에 전혀 떨어지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신발 끈을 묶어줄 필요가 없이 자연스럽게 신었다 벗을 수 있어서 훨씬 더 편리해요. 양말을 신었다 벗는 느낌이 강한 운동화입니다. 이런 신발을 워킹화로 내어 놓은 칸투칸이란 회사는 지금보다 훨씬 더 성장할 것 같아요. 

 

재질 / 브랜드

앞에서 말했다시피 재질 자체가 싸구려 느낌이 아닌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그리고 몰랐는데 요즘 굉장히 많이 핫한 브랜드라고 알고 있어어요. 칸투칸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말이죠. 신발만 파는 것도 아니고 패션에 관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 같네요. 질적으로 굉장히 좋은 느낌이에요. 

 

신뢰가 느껴지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가성비

 

보통 N사 등의 브랜드 신발을 하나 구입하려면 제법 지출이 높은데요. 칸투칸도 완전히 싸다고만 볼 수는 없지만 적당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칸투칸 신세틱 삭스 워킹 운동화의 가격은 49,800원에 구입을 했어요. 하지만 전혀 아깝지 않은 금액이라 가성비에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름에 가벼운 신발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굉장히 좋은 제품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산책이나 조깅하러 다니기에도 편리하고 외출이나 약속 등을 위해 캐쥬얼화로 사용하기에도 디자인이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강력 추천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