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5GX 프라임 요금제로 WAVVE와 아이 패드 데이터 혜택 받자
본문 바로가기
정보정원/일상생활정보

SKT 5GX 프라임 요금제로 WAVVE와 아이 패드 데이터 혜택 받자

반응형

▣ 주의 사항

갤럭시 S20 등 휴대폰이 야심 차게 출시되었지만 현재 상황(XXX)때문에 저조한 판매율을 기록했었죠. 

그래서 삼성전자 등의 제조사는 공시 지원금을 대폭 올렸어요. 그 덕분에 거의 무료 수준(실상은... 요금제로 많이 뽑아 가겠지만... 체감은 말이죠)으로 갤럭시 S20 등의 휴대폰을 득템을 하신 분들 많으실 줄 압니다. 

SKT 무제한 데이터 프라임 요금제

 

하지만 약정이다 뭐다 해서 높은 수준의 기본료가 측정되어 있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으실 겁니다. 거기에 높은 기기값을 가진 갤럭시 S20 등의 할부금까지... 많은 돈을 내고서 제대로 된 혜택을 챙기지 못한다면 얼마나 손해가 막심할까요? 자칫 잘못하면 귀찮아서... 혹은 깜빡해서... 그래서 자칫 모르고 넘어갈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 SKT 5GX 프라임 요금제 혜택

SKT 5GX 요금은 무려 89,000원((부가세 포함)이나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담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럼 이 요금제를 쓰면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FLO 앤 데이터 / WAVVE 앤 데이터1회선 무료.

개인적으로 전 FLO 앤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액으로 따지면 FLO는 7,500원이고 WAVE는 9,900원 입니다. (SKT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받을 시)

 

전 음악을 훨씬 더 많이 들어서 FLO를 선택했지만, 경제적으로는 WAVVE가 훨씬 더 효율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FLO란?

삼성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 WAVVE란?

NETFLIX에 대항하기 위해 만든 대한민국형 영상 플랫폼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하실 수 있어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WAVVE 설치 바로가기

 

태블릿 연결 1회선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바로가기

태블릿에 SKT 유심이 꽂혀 있지 않으시면 해당 통신사 대리점을 방문하여 유심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태블릿 번호를 부여받으시면 돼요. 그 이후 반드시 고객센터 114로 전화를 걸어 기기 등록을 해주셔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잊어버려 요금이 나오더라도 당황치 마시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다 해결해 주니까요. 

 

참고로 SKT 5GX 플래티넘 요금은 125,000원(부가세 포함)이며 FLO와 WAVVE 앤 데이터 둘 다 무료태블릿 연결도 물론 무료입니다. 특히 WAVVE는 동시에 2회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5GX 프라임 요금제 와 타 요금 비교

WAVVE 이용권 구매 금액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바로가기

따로 WAVVE를 사용하시려고 하면 7,900원의 요금이 들어요. 게다가 그에 따른 데이터 비용(무제한 요금제가 아닐 경우)은 감당하지 못할 정도가 되겠죠. 순수 플랫폼에 드는 돈만 7,900원 이거든요. 이거 은근 스트레스 많이 받지 않나요? 전 데이터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때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WAVVE 설치 바로가기

 

WI - FI가 잘 터지지 않거나 연결이 되지 않는 장소에 있을 땐 더 그랬어요. 하지만 SKT 5GX 프라임 요금제를 사용하고나선 그럴 일이 전혀 생기지 않았어요. 태블릿도 어느 장소에서나 맘껏 사용할 수 있어서 WI - FI가 잘 터지지 않는 어떤 장소에서도 아이 패드를 맘껏 사용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이게 비싸다면 비쌀 수도 있는 요금이지만, WAVVE 도 보고 태블릿을 따로 이용하시고 있는 분들한테는 가성비 갑의 요금이 아닐까 해요. 

 

LG U+ 태블릿 요금제

순수 태블릿 요금도 생각보다 싸지만은 않거든요. 게다가 요즘엔 길을 걷고 있으면 5G 요금제를 쓰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 분들이 이렇게 소모적으로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얼른 요금제를 바꾸시길 추천합니다. 

 

SKT 태블릿 요금제

LG와 SKT에서 나름 태블릿은 싸게 사용할 수 있도록 요금제를 내놓고 있지만, 휴대폰 & 태블릿 & WAVVE 나 FLO를 모두 다 사용하시고 싶으시다면 최적의 요금제가 바로 5GX입니다. 

SKT 5GX 요금제

FLO 앤 데이터 / WAVVE 앤 데이터가 무료인 요금제는 5GX 플래티넘과 5GX 프라임 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다들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SKT 무제한 데이터 프라임 요금제

WAVVE에선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및 예능을 볼 수 있어요. IPTV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개별적으로 많이들 결제를 하시고 보시잖아요. 하지만 WAVVE를 이용하시면 더 이상 그러한 스트레스를 받으실 필요가 없답니다. 거의 대부분의 방송을 다 해주거든요. 

SKT 무제한 데이터 프라임 요금제

 

SKT 5GX 프라임 요금제를 사용하면 더 이상 데이터 걱정 없이 WAVVE 와 태블릿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잊고 계셨다면 하루빨리 신청하셔서 신세계를 맛보시길 바랍니다. 태블릿 데이터 5G 망으로 무제한 사용하는 거 정말 괜찮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loading